카테고리

Show All (635)
ZeLkOvA (346)
Study (45)
Wizard Works (17)
ETC. (226)
Trash Box (0)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업데이트된 내용이 http://7zelkova.tistory.com/966 에 작성되어있습니다.

캡쳐 화면을 통해 더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ree my apps 라는 좋은 분들이 계십니다.

그 분들은 스폰서앱을 사용자들이 사용하게 하고 크레딧을 나눠주지요.

사용자들은 스폰서앱을 사용하면서 얻은 크레딧과 인기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맞바꿀 수 있습니다.

물론 앱의 가격에 따라서 크레딧이 많이 필요하기도 하지요.


자. 그럼 사랑스런 아이폰/아이패드를 준비해봅시다

  1. 아이폰/아이패드에서 http://m.freemyapps.com/share/url/2f1ddb5d <- 요 링크를 눌러서 사파리를 통해 free my apps 페이지로 간다.
  2. 화면에 보이는 Get Apps 버튼을 꼬옥 눌러준다.
  3. 요노마들도 먹고 살아야하니까 사용자들이 사기치는거 막기위해 기기 등록을 해달라는데 대인의 풍모로 수락해준다.
  4. 프로파일 설치한다고 꾸륵꾸륵하는데 기기인증 후 바로 사라지는 프로파일이므로 걱정없이 설치해준다.
  5. 이제 당신은 준비가 끝났으니 스폰서앱을 받아서 크레딧을 쌓으면 된다.


이제 크레딧을 쌓아봅시다.

  1. 상단 메뉴에 보면 Sponsor Apps 버튼을 누른다.
  2. 그럼 리스트가 죽죽 나오는데 그노마들을 설치한다.
  3. 아아!! 중요한 얘기를 깜빡!! 아이튠즈 계정은 필히 미국 계정이어야 크레딧이 쌓인다고 적혀있음!!
  4. 설치를 했으면 실행을 시키고 대략 30초 정도 이것도 눌러보고 저것도 눌러보고 한다.
  5. 홈버튼을 두번 눌러 사파리로 다시 돌아가보면 free my apps 페이지가 새로고침되며 우측 상단 크레딧이 늘어나있다!!


크레딧을 쌓았으면 유료앱을 받아봐야죠

  1. 상단 메뉴에 보면 Gift Apps 버튼을 누른다.
  2. 그럼 역시 리스트가 죽죽 나오는데 보유한 크레딧으로 받을 수 있는 앱을 선택한다.
  3. 잘못 클릭할 경우를 배려해주는 이 녀석이 레알 받을거냐고 물어보는데 받으려면 okay버튼 꾸욱
  4. 화면이 샥샥 바뀌면서 앱스토어가 뜨고 Redeem 버튼이 보일텐데 꾸욱
  5. 로그인 가뿐하게 해준다. 그리고 설치되는 과정을 지켜보다가 설치 끝나면 신나게 갖고 논다.


크레딧이 부족하면 더 쌓아야합니다.

  1. 공유를 통해 크레딧을 모을 수 있음. 저 위에 준비과정에서 url보면 뒤에 이상한 글자 붙어있는데 그게 공유하기 눌러서 나오는 코드임
  2. 저걸 통해서 누군가 스폰서앱을 받는다면 100 크레딧이 나에게 쌓임
  3. 그러니까 나처럼 싹싹 써서 퍼트려야 하는거임. 가만히 앉아서 '크레딧주세요 뿌잉뿌잉' 해도 안 줌
  4. 내 글 긁어서 저 위에 주소만 바꾸고 그러면 양심에 털난거. 장난아닌거. 이미지 한장없는 이걸 긁어가는건 진짜 너무한거.
  5. 여기까지 읽었으면 의심하지말고 뭐라도 하나 받아보길 추천함. 난 크레딧 모아서 Infinity Blade II / Angry Birds / Cut the Rope / Tiny Wings 받았음


13명만 저렇게 받아주면 저 iPhoto 받을 수 있어요. 도와주십쇼.

Posted by 성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