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Show All (635)
ZeLkOvA (346)
Study (45)
Wizard Works (17)
ETC. (226)
Trash Box (0)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extcube.com에서 메일 한 통이 날아왔다.

지금까지 태터앤컴퍼니를 사랑해주신 사용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텍스트큐브, 이올린, 태터툴즈 등의 블로그 서비스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는 태터앤컴퍼니가 9월 12일자로 구글코리아와의 사업 양수.도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태터앤컴퍼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사용자분들은 계속해서 기존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향후 이올린 사이트 등 일부 서비스는 구글의 서비스로 통합될 수도 있으며, 해당 사항이 발생할 경우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분들에게 별도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하여 구글코리아는 현지화된 제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을 장려할 수 있게 되었으며, 궁극적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검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구글코리아는 앞으로도 한국의 사용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하여 한국의 사용자들에게 맞는 양질의 검색 제품을 개발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이끌어 내도록 계속적인 노력을 할 것입니다. 또한, 구글코리아 R&D센터는 한국만을 위한 제품 개발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위한 제품 연구, 프로젝트 기획, 실행 및 제품 확장도 동시에 해 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태터앤컴퍼니를 이용해주신 사용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008년 9월 12일 태터앤컴퍼니
공동대표 노정석, 김창원


Google에 인수라......

설치형 블로그 TatterTools 개발해서 Daum에 Tistory라는 이름으로 넘어가고,
그리고 TatterTools 다음 버전인 Textcube를 개발해서 Textcube.com으로 서비스를 하는가 하더니 Google로 인수...

며칠 전, 어느 포스트에서 구글의 지난 업적을 봐서인지 마음이 불편하다.
아니, 불편하다기보다 뭔가 배신당한 그런 느낌이다.
그래도 Google이 망친 것들의 범주에 들어가지 않으니 더 발전될 수도 있겠지만...

뭐.. 그냥 그렇다고.. 내 생각이니까 내 맘대로 써도 되는거 아닌가 ㅡㅡa
그나저나 Textcube.com으로 옮겨타야하나 말아야하나.. 이거 진짜 고민이네..


Posted by 성주
, |